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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기사는 현대인을 생물학적으로 1945 년 이전의 인종 인류학으로 분류하는 동일한 2 세기 전통 내에서 내가 '유전 민족학'이라고 부르는 현재의 유명하고 논란이 많은 과학 프로젝트를 배치합니다. 이 두 생물학적 프로젝트가 정치적 및 과학적 의제를 결합한 방식의 유사성은 유전학의 자유주의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인간 차이의 유전 적 구성이 증오, 분열 및 위계의 정치를 되 살릴 수 있다는 우려를 자극합니다. 그러나 현재 기사는 현대 유전학과 인종 인류학을 연결하는 기존 연구를 넘어선 다. 두 프로젝트가 모두 정치적 과학적 합성이라는 것을 보여 주면서 많은 유사한 관행과 조직적 특징을 체계적으로 비교합니다. 기원, 지리, 계보, '우리 조상의 여행과 만남'은 '현재의 유전 적 변이'에 영향을 미치며, 둘 다 생물 학자들이 정치적으로 중요한 사람들의 역사를 설명하고 그들에게 과학적 근거를 제공하라는 끊임없는 대중의 요구에 반응 한 것으로 보입니다. 나는 비 정치적 과학적 유전학과 인종 주의적 사이비 과학의 상습적 대조에 도전하고 인종 인류학을 브렉 시트와 트럼프 시대에 우익 정체성 정치가 유전 적 민족학을 어떻게 감염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비유로 사용합니다. 그러나 나는 생물학에 기반한 정체성이 본질주의와 결정론의 위험을 수반하지만 분류의 관행과 조직은 더 큰 정치적 위험을 초래한다고 주장합니다. 나는 비 정치적 과학적 유전학과 인종 주의적 사이비 과학의 상습적 대조에 도전하고 인종 인류학을 브렉 시트와 트럼프 시대에 우익 정체성 정치가 유전 적 민족학을 어떻게 감염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비유로 사용합니다. 그러나 나는 생물학에 기반한 정체성이 본질주의와 결정론의 위험을 수반하지만 분류의 관행과 조직은 더 큰 정치적 위험을 초래한다고 주장합니다. 나는 비 정치적 과학적 유전학과 인종 주의적 사이비 과학의 상습적 대조에 도전하고 인종 인류학을 브렉 시트와 트럼프 시대에 우익 정체성 정치가 유전 적 민족학을 어떻게 감염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비유로 사용합니다. 그러나 나는 생물학에 기반한 정체성이 본질주의와 결정론의 위험을 수반하지만 분류의 관행과 조직은 더 큰 정치적 위험을 초래한다고 주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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